생활민원

마켓컬리 판매자센터 로그인 | 입점 기준

PoweredbyTistory 2023. 7. 27.
반응형

 

마켓컬리는 스몰브랜드 여러분들처럼 작은 개인브랜드를 우대하며, 그런 스몰브랜드 중에서 소비자들한테 인정받은 제품 그리고 제품 중에서 마켓컬리 기준을 통과한 제품들이 마켓컬리에 입점할 수 있습니다.

 

마켓컬리 입점을 하기 위해 처음부터 해썹공장이나 식품제조가공업 같이 큰 투자(시간+비용)를 한다면 큰 리스크가 발생하기 때문에 즉석판매제조가공업으로 시작해 '식품'이라는 개념을 먼저 사업, 판매를 해보면서 식품 사업을 할 때 음식점-즉판업-식품제조가공업의 단계를 거쳐 입점을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.

 

마켓컬리 입점 기준

소비자들의 인지도와 맛과 위생뿐만 아니라 합법적으로 만들어진 식품이면 충분합니다. 마켓컬리 입점을 위한 빌드업 단계를 거치게 되면 그다음부터는 마켓컬리뿐만 아니라 백화점이나 그리고 마트 편의점까지 입점 제안을 해볼 수 있는 수준까지 진입을 할 수 있습니다. 

 

마켓컬리 팬매자센터 로그인

마켓컬리 판매자센터 로그인

 

Kurly Partner Portal

 

partner.kurly.com

 

반응형

댓글